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시청자미디어재단, 농수산식품산업 디지털화·ESG경영 실천 업무 협약
기사입력: 2021/09/17 [15:2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와 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조한규)은 9월 17일 서울 aT센터에서 농수산식품산업의 디지털화 및 ESG(친환경·사회적 책임 경영·지배구조 개선) 경영 실천에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 대상 미디어 리터리시 교육 등 디지털 역량 강화 ▲농어업인 대상 제작프로그램 지원 및 지역거점 시청자미디어센터 공간 활용 등 공공자원 개방 ▲소외지역 농어민 대상 온라인 콘텐츠 제작 교육 ▲저탄소 식문화 확산을 위한 ‘코리아 그린푸드 데이’ 캠페인 등 ESG경영 실천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측은 "공사는 서울·광주·대구에 있는 aT 스튜디오를 통해 농가와 농수산식품 기업의 제품 사진, 홍보영상, 온라인 상세페이지 등 디지털 콘텐츠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10개 지역에서 시청자미디어센터를 운영 중인 시청자미디어재단과의 협력이 농수산식품산업의 디지털화 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미디어 발전을 선도하는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양 기관이 힘을 모아 농수산식품산업 분야의 미디어 소통 역량을 강화하고 디지털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