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착착착'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기사입력: 2021/08/02 [09:36]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광문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사회적가치 생산품 '착착착' 브랜드의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한 가격으로 사전 판매한다.

 

2일 도에 따르면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사회적가치 생산품 중 우수 제품을 선별한 후 직접 매입해 유통과정을 줄였고 포장디자인 등을 지원해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사전 주문제작을 통해 생산업체는 주문받은 수량을 납품해 안정적인 매출을 얻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2021년 추석 선물세트는 ‘한식세트’, ‘간식세트’ 두 가지다. 한식세트는 혼합잡곡, 꿀, 들기름, 마늘소금 등 6종으로 구성했으며 기존 개별구매 소비자가격보다 20% 정도 저렴한 29,900원에 판매한다. 간식세트는 두부 비스킷, 라이스 스낵, 미니 꽈배기 등 전통간식 9종으로 판매가격은 25,900원이다. 구매 시에는 보냉백 또는 박스 포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추석 명절 선물세트는 8월 2일부터 9월 10일까지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상품은 순차로 제작해 8월 12일부터 배송 예정이다. 8월 17일부터는 시흥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 ‘시흥꿈상회’에 착착착 선물세트를 비치해 추석 연휴 기간까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도영 경제기획관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사회적가치 생산품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취약계층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는 착한 소비자가 되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광문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