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충남도 ‘2차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 지원사업’ 최대 200만 원 지급
기사입력: 2021/08/02 [09:49]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은 기자

 충남도는 2일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향상과 안정적인 자립 기반 확충을 위해 ‘2021년도 2차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소상공인들의 옥외 간판 교체, 내부 인테리어 개선, 포스(POS)시스템 구축, 폐회로 텔레비전(CCTV) 설치 등 점포 환경 개선과 홍보영상 제작 및 버스 광고를 지원한다.

 

지원 규모는 30업체로 업체당 최대 200만 원의 경영환경 개선금을 지급한다.

 

지원 대상은 ‘충청남도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른 창업 6개월 이상인 소상공인이다. 충남도는 다만, 대기업 운영 프랜차이즈 직영점과 무점포사업자, 휴·폐업 중인 업체, 최근 2년간 경영환경 개선 지원사업 수혜업체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신청은 8월 2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신청 서류를 충남경제진흥원 충남소상공인지원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10월 초 충남경제진흥원 충남소상공인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 누리집, 충남경제진흥원 충남소상공인지원센터 누리집 지원사업 공고란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보부상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