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럽·중동·아프리카
[케냐] 국영항공사 케냐에어웨이(Kenya Airways), 2018년 8월 미국 항공사 델타항공(Delta Air Lines)과 코드쉐어(codeshare) 파트너쉽 체결
기사입력: 2018/08/19 [10:35]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지하 기자

케냐 국영항공사 케냐에어웨이(Kenya Airways)에 따르면 2018년 8월 미국 항공사 델타항공(Delta Air Lines)과 코드쉐어(codeshare)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코드쉐어 계약은 2018년 8월 15일부터 발효되며 미국으로 직항운영을 향상하기 위한 목적이다.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의 코드는 케냐 항공편의 아프리카 대륙내 10개 도시 이상에 설치된다.  

KQ 항공편에 설치될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의 운항 지역은 암스테르담, 파리, 런던, 아크라(Accra), 나이로비(Nairobi)까지이다. 연결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케냐에어웨이(Kenya Airways)의 미국 뉴욕까지의 직항 노선은 2018년 10월 28일부터 운행할 예정이다. 참고로 양사 모두 항공동맹인 스카이팀(SkyTeam)의 회원이다. 

 

 



▲케냐에어웨이(Kenya Airways) 로고 

 

김지하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