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남아시아
[싱가포르] 6월 23일 경제동향-항공/통계, 이코노미클래스 기내식 1위에 '싱가포르에어라인' 선정 등
기사입력: 2017/06/23 [16:0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영서 기자

미국 여행사 스카이라크(Skylark)에 따르면 2017년 싱가포르의 이코노미클래스(일반석) 기내식 1위에 '싱가포르에어라인'이 선정됐다.

 

싱가포르에어라인 이코노미클래스의 기내식은 프랑스식 야채수프 라따뚜이, 동양식 생선찜, 병아리콩 등 건강식 위주로 구성돼 있다.

 

▲여행사 스카이라크(Skylark) 홈페이지

 

싱가포르 경제인연합회(SBF)에 따르면 2017년 하반기 중소형기업의 경기전망지수는 50.9포인트로 집계됐다. 지난 상반기 대비 1.1포인트 소폭 상승됐다.

 

이번 조사에서 중소형기업들이 긍정적으로 바라본 산업은 ▲제조 ▲상업·무역 ▲운송·저장 ▲소매·식음료 ▲건설·엔지니어링 ▲비즈니스 서비스 등 총 6개 부문으로 드러났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CAG)에 따르면 2017년 6월 3째주 신규 국제공항 터미널 'T4(제4터미널)'가 공식 개방될 예정이다. 

 

T4는 공항 내 최초로 FAST(Fast and Seamless Travel, 빠르고 원활한) 체계를 갖춘 터미널로 출입절차의 효율성을 높인 시스템이다.

 

민영서 기자 wsnews2013@naver.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