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시장 원강수) 경제진흥과(경제정책팀)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촉진을 위한 소비의 날 및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촉진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이날 원주시 직원과 원주 소비자 시민모임 회원들은 전통시장에서 직접 장을 보며 시민에게 소비쿠폰 사용을 독려했다.
박경희 원주시 경제진흥과장은 "이번 행사가 시민들의 소비 심리 회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제 활성화 정책을 꾸준히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손진영 기자 wsnews@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