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축∙수산/경제일반/IT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자산 3,000억 원 달성 기념 장기저축급여 가입 우수기관 역대급 포상 이벤트
기사입력: 2024/04/22 [09:1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서영 기자

 

 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사장 강선경)가 자산 3,000억 원 달성을 기념해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성장·발전에 이바지한 장기저축급여 가입 우수기관에 역대급 금액을 포상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성장 성과를 회원 및 사회복지기관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발전에 이바지한 정도(정회원 수, 장기저축급여 불입 금액 누적 합계 등)에 따라 우수기관을 선정해 각 기관에 종사자 복리후생 지원금 100만 원~300만 원씩 지급한다.

 

장기저축급여 가입 우수기관 포상 이벤트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회원(2024년 9월 10일 기준)이 소속된 기관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관 규모에 따라 유불리 하지 않도록 선정 기준을 마련해 차등 포상할 예정이다. 이벤트 접수 기간은 2024년 9월 10일부터 11월 1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 www.kwcu.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선경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은 “공제회 자산 3,000억 원 달성을 기념해 기관 종사자 복리후생을 위한 우수기관 포상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성장 성과를 나누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자산 3,00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장기저축급여 우대금리를 0.5%p 인상했다. 장기저축급여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을 근거로 시행하는 공제급여 지급 상품으로 상품별 이자율은 단리 환산 및 세제 혜택 반영 시 3년 만기 최대 5.75%, 5년 만기 최대 6.27%, 10년 만기 최대 7.63%이다(2024년 4월 1일부터 적용).

 

한국사회복지공제회(韓國社會福祉共濟會, Korea Social Welfare Credit Union)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따라 설립한 공제기관으로 사회복지 종사자의 처우개선 및 복지시설 안전 관리를 위한 다양한 공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서영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