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산수산·농업/경제일반/IT
TBS, 한국자동차산업협회와 ‘2023 서울모빌리티쇼 특집 프로그램’ 업무 협약
기사입력: 2023/03/23 [16:4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월드스타 편집국

 서울특별시 미디어재단 TBS와 한국자동차산업협회는 3월 23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TBS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3월 31일 개막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의 성공적인 개최와 모빌리티 산업 생태계의 융합 및 트렌드 확산을 위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서울모빌리티쇼 특집 프로그램 제작 ▴미래 모빌리티 산업 이슈 발굴·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 특집 프로그램’은 3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평일 오전 11시 36분부터 매일 20분간 TBS FM(95.1MHz)을 통해 방송한다.

 

TBS FM에서 모빌리티 예능쇼 '라쿠카라차'를 진행했던 개그맨 김기욱이 특별 MC를 맡았고 장진택 자동차 전문 기자, 나재원 한국공학대학교 교수 등 모빌리티 전문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서울모빌리티쇼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SK텔레콤, 차봇 모빌리티, 알파모터 등 모빌리티 관련 업체 관계자도 출연해 모빌리티 관련 신기술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TBS 이승훈 전략기획실장은 “모빌리티 관련 노하우와 전문성을 지닌 TBS와 한국자동차산업협회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빌리티 산업 견인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모빌리티 산업 전시회인 ‘2023 서울모빌리티쇼’는 3월 31일 개막해 4월 9일까지 서울 킨텍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10개국 160여 개 기업·기관이 총출동해 모빌리티 관련 신기술을 대거 선보인다.
 
월드스타 편집국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