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선행·칭찬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사랑의열매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구호 성금기부
기사입력: 2023/03/23 [13:0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중앙회장 임준택)가 최근 발생한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특별모금에 1억 4,248만여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김병준 회장,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임준택 회장, 김순택 사무총장  © 월드스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지원금 전달식은 3월 23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임준택 회장과 김순택 사무총장,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과 황인식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튀르키예와 시리아는 2월 발생한 규모 7.8의 대지진과 계속되는 여진으로 5만 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큰 피해를 봤다.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는 지진 피해 복구 및 이재민 구호를 위해 성금 1억 4,248만여 원을 기부했다. 중앙협의회 임원회와 전국 17개 시·도 협의회, 233개 지역협의회 소속 전국 80만 회원이 구호 성금 모금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질서·화합을 기본 이념으로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함으로써 밝고 건강한 국가 사회 건설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민운동단체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지역과 주민을 돕기 위한 특별모금을 진행 중이다.


사랑의열매 홈페이지에 안내된 특별모금 전용계좌(신한 100-013-921256),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 등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 관련 상담은 사랑의열매 나눔콜센터(080-890-121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