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축수산/경제
충남경제진흥원, '2022년 소상공인 협업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기사입력: 2022/08/03 [15:0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동희 기자

 충청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은 ‘2022년 소상공인 협업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 참여업체를 8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소상공인 협업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은 협업체 구성을 통해 업체가 가진 강점을 바탕으로 소비자 유인 및 구매를 촉진해 매출 증대에 이바지하려는 취지로 마련했다.

 

지원 대상은 충남도 내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소상공인 3업체 이상으로 구성한 협업체이며 전년도 지원업체, 대기업 운영 프랜차이즈 직영점, 휴·폐업 중인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인 업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지원 규모는 20개 협업체이며 신청은 8월 18일까지 충남경제진흥원 통합지원시스템, 충남소상공인지원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지원 내용은 소상공인 협업체 간 공동 마케팅 소요 비용의 90%를 지원(최대 2백만 원)하며 지원 분야는 홍보물 제작, 공동판촉 등이다.

 

충남경제진흥원 오광옥 원장은“소상공인 간 협업을 통해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소상공인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소상공인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biz.cepa.or.kr) 또는 충남보부상 콜센터(☎ 041-424-4000) 전화 문의로 알아볼 수 있다.

 

박동희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