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농림축수산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지역산 멜론 공동구매 진행
기사입력: 2022/07/05 [10:34]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서영 기자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은 7월 5일부터 11일까지 시중보다 15% 저렴한 가격으로 평택산 하미멜론 온라인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멜론 공동구매 가격은 8kg 한 박스(3~5과)당 28,000원으로 배송비는 무료이며 200박스에 한정해서 진행한다. 평택산 하미멜론은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온라인쇼핑몰(www.ptfarm.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평택산 하미멜론  © 월드스타


평택산 하미멜론은 육질이 단단해 저장성이 좋으며 속이 노랗고 껍질이 얇으며 당도가 높다. 특히 평택산 하미멜론은 보기 드문 품종으로 간식용,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은 일주일간 공동구매 신청을 받은 뒤 신청분에 한해 수확한 후 13일 일괄 발송한다. 이렇게 해서 산지에서 수확한 신선한 멜론을 집에서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한편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은 2021년 평택산 하미멜론 공동구매를 통해 1,000만원어치를 팔았는데, 1차 판매분의 조기품절로 인해 2차 공동구매를 추가로 진행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강민수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사업지원팀장은“공동구매를 통해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해 지역 농산물 판로를 다양화하겠다”라며“멜론에 이어 블루베리 등 다양한 농산물 공동구매를 준비하는 만큼 앞으로 평택 로컬푸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강서영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