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보훈
지창욱 팬덤, 7월 5일 생일 맞아 1,300만 원 기부
기사입력: 2022/07/05 [10:02]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배우 지창욱의 7월 5일 생일을 맞아 지창욱 공식 팬카페 ‘데이락’과 ‘해외 팬덤 연합(GFA)’이 1,3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창욱의 최근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 영향을 받아 기부처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 배우 지창욱  © 월드스타


데이락과 해외 팬덤 연합 관계자는 “배우 지창욱이 ‘안나라수마나라’에서 마술사 ‘리을’역을 맡아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 것과 같이 후원을 통해 도움이 절실한 위기가정에게 작은 기적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전하며 “8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윤겨레 역으로 만나게 될 배우 지창욱을 응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지창욱의 이름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지원이 시급한 위기가정의 긴급생계비, 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2021년에도 지창욱 배우의 재능기부와 그에 영향을 받은 팬 분들의 후원으로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었는데, 2022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후원금은 팬 여러분의 뜻과 같이 위기가정이 희망을 갖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설립한 국내 대표 장애인 복지 전문기관으로, 장애아동의료비지원사업을 비롯해 장애인 특수학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장애인 공동생활시설 등 장애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 중이다. 국내 54개 운영시설을 통해 장애인뿐 아니라 노인과 아동,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하고 있으며 해외 11개국에서도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