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눔/기부·선행·복지
하트-하트재단 "최수종·하희라 친선대사, 전국 소외계층 위해 손소독제 기부"
기사입력: 2022/01/28 [09:3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대원 기자

 

▲ 하트-하트재단 친선대사 최수종·하희라 부부  © 월드스타

 하트-하트재단은 재단의 친선대사로 활동하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원코스메틱과 함께 전국 발달장애인·소외계층에게 2억3천만 원 상당 손소독제 3만여 개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2020년 코로나19가 갑작스럽게 확산한 대구·경북지역에 손소독제 기부한 데 이어 현재까지 총 5억3천만 원 상당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저희가 기부한 손소독제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희망을 잃지 말고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아가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최수종·하희라 친선대사는 2007년 하트-하트재단 친선대사로 위촉된 이후 아시아, 아프리카 등 긴급재난과 가난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을 위한 집 짓기, 의료봉사팀 지원, 급식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국내에서는 장애와 질병으로 소외된 아동들을 위해 음반수익금 및 광고 모델료 기부, 목소리 기부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하트-하트재단은 1988년 설립한 사회복지 및 국제개발협력 전문단체로 국내에서는 돌봄·교육·문화예술지원사업, 개발도상국에서는 실명 예방·식수위생개선 등 보건사업을 통해 소중한 생명 보호와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