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국방·성명/논평·교육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장애인의 날 맞아 ‘정정당당’ 기획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1/04/19 [15:0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미경 기자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정정당당’ 기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 이벤트는 4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정신질환 당사자(또는 정신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그들이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고자 마련했다.  ‘정정당당’ 이벤트는 블루터치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어진 키워드를 활용해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정정당당’ 기획 이벤트는 응모 내역을 정신질환 당사자인 ‘10데시벨 기획단원’이 직접 심사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무선 이어폰, 식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5월 18일 블루터치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이해우 센터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신질환 당사자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길 바란다”라며 “당사자에게 더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일정과 세부 내용은 블루터치 홈페이지 이벤트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예방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미경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