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연예
'암행어사:조선 비밀 수사단' 권나라, 황진이 미모+논개 기백
기사입력: 2020/11/26 [17:0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기동 기자


 배우 권나라가 새 드라마 '암행어사'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12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이하 '암행어사')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 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권나라가 맡은 홍다인은 눈부신 미모와 총명함을 지닌 팔방미인이자 다모 신분으로 양반가의 비리를 파헤치는 인물이다. 임무 수행을 위해 기녀로 위장해 지내던 중 성이겸(김명수 분)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어사단의 일원으로 합류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함께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매혹적인 기녀의 자태부터 어딘가 슬프고 처연한 표정까지 홍다인(권나라 분)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어사단의 일원이 된 후에도 특유의 영특함과 민첩함, 담력과 배포 등을 자랑하며 남다른 활약을 보여준다.

 

한편 진정한 정의구현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은 12월 21일 밤 9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기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