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수축산·경제일반
오리자조금,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오리고기 반값 할인판매,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0/07/08 [09:48]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용숙 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는 7월 10일부터 7월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리고기 할인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6월 26일부터 계속된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17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행사로 ‘2020 대한민국 마케팅 Fair’와 연계해 진행한다.

 

오리자조금은 시중가격 2만 원인 훈제오리 1kg을 반값 할인해 1만 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한다. 또한, 오리자조금 공식 SNS(좋은 날 우리오리) 팔로우하고 오리 인형을 뽑는 ‘인형 뽑기 이벤트’, 오리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아 가는 ‘오리 퀴즈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많은 기업과 소상공인이 함께 뜻을 모아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오리고기가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에게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