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시아·오세아니아
[인도] 8월 20일 경제동향-유통/교통, 월마트(Walmart Inc.) 전자상거래 플립카트(Flipkart) 지분 77% 인수 계약 완료 등
기사입력: 2018/08/21 [10:11]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은혜 기자

미국 다국적 소매업체 월마트(Walmart Inc.)에 따르면 2018년 8월 18일 전자상거래 플립카트(Flipkart)의 지분 77% 인수계약을 완료했다. 

기존의 플립카트 이사인 텐센트(Tencent Holdings Ltd)와 타이거글로벌(Tiger Global Management LLC)의 지위는 유지된다. 월마트(Walmart Inc.)로부터의 신규 회원들도 곧 추가되며 플립카트의 기존 운영팀은 유지된다. 

 

인도 저가항공사 인디고(IndiGo)에 따르면 2018년 8월 신규 에어버스(Airbus) A320Neo 기체가 P&W(Pratt and Whitney) 엔진결함으로 인해 운행을 중단했다.  

해당 항공기는 2018년 7월 31일에 인도된 뒤 운행 중단까지의 운항시간은 최소 50시간에 불과했다. 현재 엔진을 교체 중에 있으며 전체적인 운항에는 영향이 없었다. 

 

인도 항공사 제트에어웨이(Jet Airways)에 따르면 국내 NBFC(non-banking financial company)을 통해 티켓의 선매도를 현금화할 계획이다. 

자본 부족문제로 인해 티켓의 선매도를 통해 자금 150억~200억루피를 유치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미 368억6000만루피에 대한 선도매도를 진행 중이며 이는 전체 매출액의 15%에 달한다.  

 

 



▲제트에어웨이(Jet Airways) 로고 

 

박은혜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