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국가인쇄국(NPO)에 따르면 2018~2020년 동안 매출액을 20~25% 상향할 계획이다. 선거용지의 인쇄에서부터 정부의 간행물 인쇄를 담당하고 있다.
직원의 창의적인 교육, 시장기반과 파트너십의 확장, 기계와 장비의 현대화, 비지니스 프로세스 일관화, 자본구조의 개선 등의 혁신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가인쇄국(NPO)은 대통령커뮤니케이션운영국에 소속돼 있다. 1901년 설립된 이후 이해관계자를 위해 다양한 혁신활동을 진행했지만 부족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국가인쇄국(NPO) 로고
민영서 기자 wsnews@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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