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 3월 20일 경제동향-이케아(Ikea) 태국 방콕에 동남아시아 최대 매장 오픈 등 Notes 글로벌 가구업체 이케아(Ikea)에 따르면 2018년 3월 15일 태국 방콕에 동남아시아 최대 매
기사입력: 2018/03/21 [00:53]   월드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민영서 기자

글로벌 가구업체 이케아(Ikea)에 따르면 2018년 3월 15일 태국 방콕에 동남아시아 최대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은 방콕 외곽 노탄부리에 위치해 있다.

이케아는 60억바트를 투자했으며 이미 1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매장면적은 5만278스퀘어미터에 달할 정도로 큰 편이다.

 

 

 

 

 

 

 



▲가구업체 이케아(Ikea) 로고

 

필리핀 국가식품청(NFA)에 따르면 쌀을 비싸게 수매하라는 의회의 요구를 거절했다. 쌀 재고가 부족해 이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비싸게 구매해야 한다는 주장을 일축한 것이다.

의회는 국내 농부들에게 비싸게 매입할 경우 개별 농부가 최소한 1인당 2킬로그램을 추가로 팔 수 있다고 보는 것이다. 

 

필리핀 가톨릭주교회의(CBCP)에 따르면 이혼을 허용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 반대의사를 표명했다. 결혼은 어떠한 어려움이나 갈등에도 불구하고 지켜져야 한다는 주장이다.

하지만 가난한 사람들이 이혼을 하지 못해 심각한 생활고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외면하고 있다는 반대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민영서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